[납품현황][B2B] 8.4V 55Ah 리튬이온 배터리팩 (Li-ion Battery)

8.4V 2S11P 55Ah 리튬이온배터리 

통신장비배터리팩 제작 


알엠파워입니다. 금일은 통신장비 배터리 제작 납품이 있었습니다. 전압 8.4V에 2S11P 배열, 55Ah 용량의 국내산 정품 배터리입니다. 리튬이온배터리는 인산철배터리에 비해 가볍기 때문에 무선 통신장비, 드론용 배터리 등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퍼스널 모빌리티 역시 거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특히 군통신용 무전기 같은 경우 리튬이온배터리 제작 문의를 많이 주십니다. 



배터리팩 스펙입니다. 배터리 제품의 경우 안전과 직결되는 제품입니다. 특히 통신장비배터리의 경우 소통을 그렇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기업에서 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사는 이차전지 배터리팩을 전문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B2C 뿐만 아니라 대기업 납품, 수출까지 진행하고 있는 국산 배터리팩 제작 전문 기업입니다. 오랜 노하우에서 나오는 기술력과 꼼꼼한 품질 검수 덕분에 대기업, 공기업 납품은 물론 수많은 고객사와 꾸준히 거래를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통신장비배터리의 중요성 


사실 훈련 시 통신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정확한 위치이동이라든지 명령하달, 상부보고 등 성공적인 작전수행을 위해서는 빠른 의사소통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 각종 통신장비들이 있습니다. 작은 크기의 무전기부터 대형 안테나를 활용한 이동식 통신장비까지 통신장비 배터리의 세계는 무궁무진합니다. 

군대에서는 크기나 용도, 통신 방식 등에 따라 수많은 통신장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 군대에서 통신의 의미란 작전의 성공, 병사의 생명과도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에 따른 장비의 개발과 보완이 계속해서 이루어지며, 통신장비 배터리 역시 고품질의 배터리를 찾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배터리 작업을 할 때에는 반드시 안전을 강조합니다. 사용자들의 안전 뿐만 아니라 작업자들의 안전 역시 중요하게 여기며 작업을 합니다. 안전한 작업환경에서 좋은 컨디션으로 작업하는 배터리가 품질도 좋습니다. 또한 알엠파워에서 출고되는 모든 배터리는 생산물배상책임보험 5억원에 가입되어 있으며, A/S 역시 업계 평균보다 긴 기간인 1년(12개월)을 지원합니다. 


또한 공장 내 개발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시제품 개발부터 인증, 제작 양산 등 모든 과정이 진행 가능하며, 대기업 납품/기업체 대량 납품 등을 진행하고 있어 대량 주문에도 정확하고 빠른 리튬이온배터리팩 제작이 가능합니다. 


통신장비 배터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터리 제품 제작이 가능하며, 사내 자체 CS팀을 배치하여 배터리팩 제작 관련 궁금하신 부분이나 문의사항도 빠르게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배터리 제작 관련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